본문 바로가기
전화번호
맵가이버
mbg5434@empal.com 메일문의
귀농귀촌정보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는 귀 농어촌을 반영하여 귀농귀촌에 관심있는 도시민에게 농촌에서의 안정적 정착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귀농귀촌뉴스
HOME > 귀농귀촌정보 > 귀농귀촌뉴스


제목 스타 셰프, 유현수의 ‘여주’레시피도 맛보고 작성일 20-07-31 14:50
작성자 맵가이버 조회수 223회

농정원은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농식품 종합 정보매거진 농식품 소비공감여름호71일 발간한다고 밝혔다.

 농식품 소비공감은 소비자에게 우리 농산물의 가치와 농업·농촌의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여 현명한 농식품 구매와 건강한 식생활을 권장하기 위해 분기별로 발간하고 있다.

이번 여름호는 그린푸드(Green Food)’ 특집으로, 무더위에 지치기 쉬운 계절에 맞춰 피로해소와 항산화 작용,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오이, 아보카도, 아스파라거스의 효능과 고르는 법 등을 소개하며,

 열량이 낮고 P-인슐린이 혈중 당분 축적을 방지해 당뇨 환자에게도 좋은 식품인 여주, 스타 셰프인 유현수 셰프의 특별한 레시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독자와의 소통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독자 설문조사, 공감이네 농장을 찾아라 등)를 실시해 당첨자에게 소정의 상품(농촌사랑상품권, 명인의 창평쌀엿)을 제공할 계획이다.

농식품 소비공감 여름호는 71일부터 오프라인 배포처 외 웹매거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네이버, 구글 등 포털사이트에서 소비공감을 검색해 온라인으로도 만날 수 있다.

* 오프라인 배포처: 전국 주요 농협은행, 대형마트 문화센터, 광역지자체 민원실, 중앙·지역 소비자단체, 코레일(KTX) 라운지, 주요 미용실카페, 스마트워크센터 및 공공오피스, 수도권 아파트 커뮤니티, 전국 육아가정지원센터 등

* 농식품 소비공감 웹매거진 : http://webzine.foodnuri.go.kr, 농식품정보누리 : http://foodnuri.go.kr

신명식 원장은 여름철 무더위와 산발적으로 발생하는 코로나19 피해로 인해 몸과 마음이 지쳐가는 독자들을 위해 피로 해소와 면역력 증진에 좋은 그린 푸드를 특집으로 다뤘다, 독자들을 비롯한 국민들에게 활력소가 되길 기원한다라고 전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귀 농어촌 정착 원스톱 서비스

CONTACT US

010-9199-4114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양근로 190번길 2 (2층)

mbg5434@emp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