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화번호
맵가이버
mbg5434@empal.com 메일문의
귀농귀촌정보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는 귀 농어촌을 반영하여 귀농귀촌에 관심있는 도시민에게 농촌에서의 안정적 정착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귀농귀촌뉴스
HOME > 귀농귀촌정보 > 귀농귀촌뉴스


제목 [경기/] 130만 맘카페와 농식품 직거래 활성화해 공유가치 확산 작성일 20-03-12 11:06
작성자 맵가이버 조회수 534회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대표 이석훈)가 경기도사회서비스원(대표 이화순),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원장 강위원), 맘스런(맘카페 협동조합, 이사장 이명아)과 함께 경기도 농식품 유통 활성화와 공동 마케팅을 위한 업무 협약6일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도내 3개 기관과 맘스런은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에서 검증한 친환경 농산물을 경기도주식회사 마케팅 채널과 맘카페를 통해 확산, 130만 회원을 대상으로 공동구매를 진행한다.

수익 일부는 경기도사회서비스원에서 시행하는 돌봄서비스를 위해 기부된다. 이를 통해 도민들에게 환원하는 공유가치 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같은 모델은 전국 지자체 공공기관 중 처음으로 시도하는 사례다.

협약 이후, 경기도주식회사는 경기도 농식품의 유통 활성화를 위해 판로 개척, 신규 커머스 모델 개발 등 비즈니스 모델 수립과 운영을 맡는다.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과 경기도사회서비스원은 각각 도내에서 생산된 친환경 농식품과 노인 일자리 생산품을 발굴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적극 협력하게 된다.

맘카페 협동조합 맘스런은 일산, 분당, 수원, 김포, 인천 지역의 130만 회원을 대상으로 공동 구매를 진행하며, 경기도사회서비스원의 종합재가센터 돌봄 사업 혜택을 위한 정보 등을 받게 된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귀 농어촌 정착 원스톱 서비스

CONTACT US

010-9199-4114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양근로 190번길 2 (2층)

mbg5434@empal.com